김포유, 행복을 전하는 아빠 산타 출동!
김포유, 행복을 전하는 아빠 산타 출동!
  • 김포데일리
  • 승인 2023.12.26 18: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학부모 놀이수업 참여의 일환으로 아빠 산타할아버지 출동 기획
◦ 꿈과 희망을 전해주는 아빠 산타할아버지와의 시간으로 행복감 증진
◦ 맛있는 케익만들기로 오감이 행복한 놀이 DAY 운영

김포유치원(원장 김인숙)은 지난 22일 학급별로 행복을 전하는 아빠 산타할아버지 출동!’을 운영하였다.

이번 행사는 학부모 놀이 수업 참여의 일환으로 꿈과 희망을 전해주는 진정한 아빠 산타 지원자를 사전에 모집하여, 아빠 산타 할아버지와 담임 선생님이 함께하는 놀이 수업으로, 1년 동안 배어나다 인성교육으로 달라진 유아들을 격려하고 맛있는 케잌 만들기와 연계하여 행복한 놀이 day로 운영하였다.

아빠 산타할아버지는 유아들과 궁금한 이야기도 나누고, 꿈과 희망의 격려와 응원의 메시지를 담은 선물도 전달해 주셨다. 학급별로 그동안 배운 크리스마스엔 축복을’, ‘가족송 고마워요 등 노래를 합창으로 아빠 산타 할아버지께 전해드릴 땐 가슴이 뭉클했다.

산타할아버지로 참여한 아빠는 우리 아이가 아빠인 걸 몰라서 다행이고, 준비하시는 선생님들의 노고가 느껴지는 시간이었으며 기회가 된다면 다음에도 또 참여하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유아들은산타 할아버지를 만나서 기뻐요”, “크리스마스 선물을 받아서 좋아요” “1년 있으면 산타 할아버지 또 만나요라고 소감을 이야기했다.

김인숙 원장은학부모와 교사가 함께 만들어 가는 행복한 놀이 수업 지원을 위해 학부모님의 참여 기회를 확대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