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FC 대학생 마케터 ‘골든크리에이터 2기’ 수료
김포FC 대학생 마케터 ‘골든크리에이터 2기’ 수료
  • 김포데일리
  • 승인 2023.12.29 1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포FC(이하 김포) 대학생 마케터 골든크리에이터 2’ 8명이 수료식을 끝으로 2023시즌 활동을 마무리했다.

지난 27, 김포솔터축구장 회의실에서 대학생 마케터 골든크리에이터 2수료식을 진행했다. 수료식에는 김포FC 조성희 사무국장을 비롯한 구단 임직원, 골든크리에이터 26(권은빈, 김동영, 김민솔, 김보수, 김채은, 성수아)이 참석했다.

골든크리에이터는 김포FC의 대학생 마케터 프로그램이다. 홈경기 이벤트 기획 및 진행, MD샵 운영 등의 활동을 한 경기지원팀, 사진 촬영, 골크 숏터뷰, 골크 픽터뷰 등의 영상 기획 및 제작을 한 콘텐츠제작팀으로 나누어 경기장 안팎으로 다양한 활동을 하며 역량을 키웠다.

뿐만 아니라 1022일 전남전에서 진행한 골크데이는 김포FC 스쿨컨셉으로 홈경기를 기획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팬들의 호응을 이끌어냈다.

수료식에서 1년 동안 활동한 골든크리에이터 전원에게 수료증과 선물은 전달했다. 우수 활동자에는 성실한 태도로 활동에 임하며 적극적으로 이벤트, 컨텐츠 등을 기획한 권은빈 마케터가 선정되었다.

우수 활동자로 선정된 권은빈 마케터는 경기지원팀 소속이었지만 함께 콘텐츠를 기획하고 제작을 경험하며 다양한 역량을 키울 수 있었다. 홈경기 뿐만 아니라 원정경기에도 참여하며 많은 것을 배운 의미있는 한 해가 되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조성희 사무국장은 올 시즌 다양한 활동을 하며 김포FC와 함께한 골든크리에이터 2기 여러분들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앞으로 스포츠 산업 현장에서 마주할 수 있도록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김포는 2024시즌에 골든크리에이터 3기를 모집할 계획이다. 모집 등과 관련한 상세 정보는 추후 구단 공식 SNS 및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