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의 해 갑진년은 새로운 성장이 기대되는 해가 될 것”
“청룡의 해 갑진년은 새로운 성장이 기대되는 해가 될 것”
  • 김포데일리
  • 승인 2024.01.02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병수 시장, 봉성산에서 갑진년 새도약 다짐
봉성산 해맞이

김병수 시장은 지난 1일 봉성산 해맞이 행사에 참석해 김포시민의 평안과 지역 화합을 기원하는 새해 첫 행보에 나섰다. 이번 행사는 새해 해맞이와 갑진년 시민 화합을 위한 자리로 김포시체육회 주관 하에 개최됐다.

시민과 소통하며 산에 오른 김병수 시장은 청룡의 해 갑진년은 새로운 성장이 기대되는 뜻깊은 해가 될 것이라며 지난해 어려운 여건에도 하나 되어 김포발전을 위해 노력해준 시민분들에게 감사를 표했다.

, 정상에서 진행된 새해 인사를 통해 “2024년은 김포의 미래를 결정 짓는 중요한 시기다. 이에 따르는 어려움도 있겠지만 시민과 소통하며 하나씩 극복해 나가고자 한다, 우리가 꿈꿔온 김포의 미래 실현을 위한 화합을 강조했다.

이날 행사는 오전 7시 봉성산 정상에서 시민 5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성악 팝페라 베니앤 프렌즈의 새해를 알리는 밝고 희망찬 성악공연을 시작으로, 타악 퍼포먼스 청음의 박진감 넘치고 생동감있는 모듬북 공연, 시민의 소망과 행복, 지역 화합을 기원하는 시민 참여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한편 이번 행사가 진행된 봉성산은 정상에 오르면 한강의 상·하류와 김포평야 일대를 조망할 수 있는 곳이다. 특히 한남정맥의 끝인 문수산과 북한까지 한 눈에 감상할 수 있어 김포시의 숨은 해맞이 명소로 거듭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