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 육상연맹 소속 김포육상클럽, 안전기원제
김포시 육상연맹 소속 김포육상클럽, 안전기원제
  • 김포데일리
  • 승인 2024.01.15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포시 육상연맹 (회장 김인섭, 이하 육상연맹 ) 소속 김포육상클럽(회장 최다예)은 지난 114() 한해의 출발을 건강과 행복을 위해 안전하게 달기위한 안전기원제를 지냈다.

김포육상연맹이 주관하고 김포육상클럽 주최한 안전기원제는 소속 50명의 임원진이 참석한 가운데 김포공설운동장과 김포육상연맹 사무실에서 진행되었다.

최다예 김포육상클럽회장은 “2024년도 재미로 시작한 마라톤이 건강과 행복 그리고 감동까지 줄 수 있도록 한해 안전하게 달기위한 첫출발을 함께 하게 되어 기쁘다며 회원간 서로를 배려하고 아껴주는 클럽이되자고 강조하였다.

김인섭 육상연맹 회장은 안전기원제를 주최해주신 최다예 김포육상클럽회장님을 비롯한 임원진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추운 날에 건강도 지키며, 육상을 통해 소통과 화합의 장을 만드시는 가장 솔선수범하고 모범적인 김포육상클럽에 감사드린다며 시민건강을 증진에 최선을 다하겠다 당부하였다.

바쁘게 달려온 김포시 육상연맹은 2024년에도 김포한강 마라톤대회와 김포시 육상연맹 회장배 클럽 마라톤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하고자 준비하고 있으며, 김포시 육상연맹에서 전폭적인 후원으로 성장한 조엘진 선수가 한국신기록을 세우고 국가대표로 세계대회를 위해 준비하는 등 엘리트체육과 생활체육을 통해 시민 건강증진과 체육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