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을) 국민의힘 홍철호 지하철 5호선 약속 지키고 출마 !
김포시(을) 국민의힘 홍철호 지하철 5호선 약속 지키고 출마 !
  • 김포데일리
  • 승인 2024.01.22 1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힘있는 여당 3선이 되어 3배 빠르게 해내겠다 !

김포시() 국민의힘 홍철호 전의원이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출마를 공식화했다.

오늘 기자회견을 통해 홍철호 전의원은 300여년 대를 이어 살면서 김포를 누구보다 잘 아는 김포 전문가라고 자신을 소개 한 후

지난 21대 총선 이후 4년째 제자리 걸음을 한 서울지하철 5호선 문제, 둘로 쪼개지는 경기도 대신 선택한 서울과의 통합 등 산적한 지역 현안과 50만 시민의 기대와 여망을 해결하고

김포를 다시 뛰게하고 시민의 꿈을 되찾아 주기 위해 출마를 결심하게 되었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어서, 홍 전의원은 오는 4.10 총선의 성격을 지하철 5호선 연장 사업을 첫 삽을 가장 빠르게 뜰 수 있는 후보를 선택하는 일 ,서울 통합 등 김포의 가치를 확실하게 높힐 수 있는 후보를 선택하는 일, 김포의 미래와 자존심 그리고 시민을 위해 사심없이 일 할 수 있는 후보를 선택하는 일이라고 정의하면서,

특히, 지난 19일에 국토교통부에서 연장노선 중재안을 발표한 서울 지하철 5호선에 대해서는 20대 국회에서 서울지하철 5호선 김포 연장을 처음 공식화하고 김포한강선을 광역교통 2030에 포함시켰으며, 더불어민주당 소속 시장과 국회의원들이 지난 5년간 아무 일도 하지않고 방치했던 5호선 김포 연장의 불씨를 다시 살리고, 인천시의 어깃장과 딴죽을 총선 불출마건폐장 이전 재검토라는 초 강수까지 두어 가면서 협상한 결과 인천에는 최소 2개역만 주고 김포에는 감정역 추가설치와 통진까지 추가 연장 계속 검토라는 큰 성과를 거두게 되었다고 평가하면서 지하철 5호선 약속을 지키고 출마 할 수 있게 된데 대해 시민들의 응원과 지지 덕분이라고 공을 돌리고, 예타면제와 빠른 착공을 책임있게 추진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또한, 서울 통합에 대해서도 김동연 경기도지사의 어처구니 없는 경기도 분도 추진과 이 과정에서 김포가 받은 홀대와 소외 때문에 김포시민이 직접 광역자치단체를 선택하기 위해 서울통합이 추진되었다면서 배경을 설명하면서, 이미 지역 주민들에 대한 설명회를 실시하고 김포시의회 의견서를 첨부해서 행정안전부에 주민투표 실시를 건의하였으며, 여당인 국민의힘도 서울 메가시티 전략을 마련하는 가운데 통합에 필요한 특별법을 발의했다고 추진 현황을 짚으면서,

4.10 총선 때문에 주민투표 연기가 불가피하고 특별법도 21대 국회의원 임기 종료와 함께 폐기 수순을 밟게 되겠지만 오세훈 서울시장과 국민의힘 한동훈 비대위원장 모두 총선 이후에도

변함없는 추진의지를 공개적으로 언급한 사실을 거론하면서 총선과 상관 없이 김포의 미래가치 상승을 위해서라도 반드시 관철 시키겠다는 강한 의지를 내보였다.

한편, 김포는 현재 타 도지에 비해 사회적 인구 증가가 많고 젊은 도시임에도 모든 분야에서 제대로 된 도시기반 시설이 부족하다고 지역의 현실을 진단하면서, 고질적인 서울 출퇴근 문제 해결을 위한 대중교통 확충, 아이들을 위안 안전하고 수준 높은 교육환경, 대명항의 국가항 승격, 개별입지로 난립한 공장 밀집지역 해결 및 대기업 유치 등을 당면 과제로 손꼽으면서

아이들이 맘껏 뛰어 놀고 공부할 수 있는 도시

출퇴근 길 교통 걱정이 없는 도시

청년 일자리가 넘쳐나고 기업하기 좋은 도시

신혼부부의 첫 살림을 하기 좋은 도시

어르신들이 안전하고 편안한 도시

도시와 전원이 조화로운 도시를 만들어야 한다고 역설하고

이 모든 것들을 잘 해내기 위해서는 힘 있는 여당 3선의원이 김포에는 꼭 필요하며

국회 상임위원장이 될 수 있는 3선 의원이 김포에 생기면

모든 일들이 3배 빠르게 해결될 수 있다면서

총선에서의 압도적인 지지성원을 당부했다.

[22대 김포시() 국회의원선거 출마선언문]

힘 있는 여당 3선 국회의원이 되어 3배 빠르게 해내겠습니다!

존경하는 김포시민 여러분!

300년 대를 이어 김포에서 살았고 김포를 누구보다 가장 잘알고 오직 김포만을 사랑하는 김포전문가 홍철호입니다.

김포시민의 고통과 시름이 날로 커지고 있습니다. 김포시민께서 출퇴근길 교통지옥에서 빠져나오지 못하고 있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추진 중인 지하철 5호선 연장 사업이 2020, 더불어민주당 소속 국회의원이 김포를 맡은 이후 4년째 제자리리 걸음을 하다가 이제 겨우 하나의 산을 넘고 있기 때문입니다.

여기에 더불어민주당 소속 김동연 경기지사가 경기도를 둘로 쪼개는 경기분도를 적극 추진함으로써 김포시민은 원하지 않는데도 불구하고 우리 김포가 경기남도 또는 경기북도가 될 수 있는 어려운 상황에 놓이게 되었습니다.

더 이상 지켜만 볼 수 없었습니다. 그래서 오늘 이 자리에서 멈춘 김포를 다시 뛰게 하고 50만 김포시민이 잃어버린 꿈을 되찾아드리기 위해 저 홍철호, 22대 국회의원선거 출마를 김포시민 앞에 엄숙히 선언합니다.

사랑하는 김포시민 여러분!

이번 국회의원선거는 우리 김포를 위해 세 가지를 결정하는 선거입니다.

첫째, 지하철 5호선 연장 사업의 첫삽을 가장 빠르게 뜰 수 있는 후보를 선택하는 선거입니다.

둘째, 김포·서울 통합 등 김포의 가치를 확실하게 높일 수 있는 후보를 선택하는 선거입니다.

셋째, 김포의 미래, 김포의 자존심, 위대한 김포시민을 위해 사심 없이 일 할 후보를 선택하는 선거입니다.

지난 7, 지하철 5호선 김포한강선을 위해 땀 마를새 없이 뛰어 마침내 이루어 냈습니다 !

20173, 서울과 접한 지자체 중 우리 김포만 유일하게 광역철도가 없다는 현실에 지하철 5호선 유치경쟁에 직접 뛰어들었습니다. 5호선 연장에 필요한 모든 법안을 제출하고

국토부, 서울시 등 관계 기관들과의 끊임없는 협의와 검토, 그리고 정책간담회 개최까지 수많은 절차를 걸치고 걸친 끝에 201910, 마침내 대도시권 광역교통위원회가 김포한강선계획을 광역교통 2030에 포함해 발표하는 결과를 이뤄냈습니다.

이젠 다 됐구나라는 생각까지 했었는데 저의 국회의원선거 낙선과 더불어민주당 소속 시장의 건폐장 이전 거부로 당초, 잘 진행되던 지하철 5호선 연장 사업이 전면 중단되었고 두 현역 국회의원은 침묵으로 동조했습니다.

이런 상황이 됐음에도 더불어민주당은 그 어떤 노력도 하지 않았습니다.

지난 5년간 국토부에 단 한 장의 공문조차 보내지 않았으며 서울시장과 단 한번의 협의조차 하지 않았습니다. 도대체 이게 말이나 되는 소리입니까? 더불어민주당과 그 소속 김포시 국회의원의 눈에는 김포시민께서 겪고 있는 고통은 보이지 않는 것입니까?

국내 공기업 사업 범위에 '남북한 철도·항공 산업의 교류협력사업'을 추가하도록 한국철도공사법,국가철도공단법,한국공항공사법, 인천국제공항공사법 개정안 등을 대표 발의까지 하면서

북한에 그토록 신경을 쓰더니, 그것의 반의반만이라도 김포를 위해 신경 썼더라면 이런 일은 절대 일어나지 않았을 것입니다.

2021년 서울시장 보궐선거로 오세훈 시장이 당선되었고 김포시민의 고통을 보고만 있을 수 없었던 저는 취임한 지 얼마 되지도 않은 오세훈 서울시장을 급히 찾아가 사전 전제조건 없는 5호선 연장을 논의'하였고 공감을 이끌어냈습니다. 하지만 결과는 민선7기 민주당 시장의 외면과 비협조로 김포시장과 서울시장과 면담조차 없었습니다.

드디어 민선8기가 출범하고 김병수 김포시장이 오세훈 서울시장을 만나 건폐장 이전을 약속하면서 사업은 다시 재개되었지만 이번에는 아무 역할도 하지 않은 인천시가 주도적으로 사업을 진행한 김포시민을 분노하게 하였습니다. 하지만 정당성, 기여도, 타당성 등을 검토한 결과

김포시의 의견을 최대한 반영한 노선으로 지난 19일 국토교통부의 노선 발표가 있었습니다.

김포한강선을 확실하게 지켜내지 못한 점은 너무 아쉽지만 인천에는 최소역(2)만 주고 김포에는 감정역을 추가하면서 통진까지의 추가 연장 노선을 검토하겠다는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당과 정부를 설득하고 불출마도 불사하겠다는 배수의 진을 치고 건폐장 이전 재검토라는 초강수까지 써 가면서 얻어낸 성과입니다.

이제 저는 더 막중한 책임감으로 출마선언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제는 예타면제와 빠른 착공이 관건입니다. 정부에서 예타면제를 확정하고 제 때 국비 사업비를 지원해서 11초라도 공기를 앞당기고 빨리 개통하는 것만이 시민들께서 그동안 고생하고 수고하신 노고에 대한 보상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서울로 빠르게 가실 분은 홍철호로 갈아타주시기 바랍니다!

존경하는 김포시민 여러분!

김포·서울 통합은 경기도를 둘로 쪼개는 분도 추진에 대한 김포의 자구책을 찾는 과정에서 자연스럽게 나온 것입니다. 최근 발표된 다수의 여론조사 결과가 보여주듯 김포시민의 대다수가 김포서울 통합을 찬성하고 있습니다.

국민의힘은 당대표, 원내대표 등의 대표발의로 통합 관련 입법을 추진 중이고, 한동훈 비대위원장과 오세훈 서울시장도 총선 이후 중단없는 추진의지를 공개적으로 밝혔습니다.

또한, 김포서울 통합을 위한 김포시의 주민투표 요청서가 행정안전부에 접수되는 등 통합을 향해 한걸음 한걸음 나아가고 있습니다.

김포와 서울이 통합하게 되면 서로에게 이익되는 부분이 많습니다. 또한, 통합 과정에서 예상되는 문제들은 우리가 이미 알고 있는 사실이기 때문에 얼마든지 해결될 수 있습니다.

사랑하고 존경하는 시민 여러분!

김포·서울 통합의 성공 여부와는 상관없이 경기분도는 추진될 것이고 서울 통합이 무산되면

김포는 쪼개진 경기도 어느 한 곳에 속해야합니다. 김포의 미래, 우리 아이들이 살아갈 김포의 명운 만큼은 우리의 손으로 결정해야 하지 않겠습니까?

김포서울 통합을 원하신다면 저 홍철호에게 힘을 모아주십시오.

홍철호의 압도적인 승리를 통해 서울 통합에 대한 시민 여러분의 열망의 크기를 보여주십시오.

만일, 김포가 경기북도나 경기남도가 되는 것이 싫으시다면 이 또한 홍철호에게 힘을 모아주십시오.

홍철호의 압도적인 승리로 김포가 결코 경기북도나 남도가 될 수 없음을 명명백백하게 보여주십시오.

저 홍철호, 김포시민의 염원을 하나로 모아 김포서울 통합! 반드시 해내겠습니다.

빨간운동화 끈을 다시 조여매고 김포 전역을 누비겠습니다!

김포에는 산적한 현안과 시급히 처리할 과제가 너무나 많습니다.

인구는 갈수록 늘어 가는데 도로교통, 교육, 문화복지, 예술체육, 휴식과 힐링, 관광 등

도시 인프라 시설과 주거 환경이 뒷받침을 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대명항을 국가어항으로 승격시키고 자족도시로 거듭날 수 있도록 대기업유치 등 경제구조도 다시 설계해야 합니다.

존경하는 김포시민 여러분!

누가 김포를 가장 빠르고 확실하게 발전시킬 수 있겠습니까? 누가 김포를 다시 뛰게 할 수 있겠습니까?

저 홍철호, 이번 국회의원선거에서 승리하면 힘있는 여당의 3선 국회의원이 됩니다.

3선 국회의원이 되면, 국회 상임위원장이 되어 예산과 정책을 책임지는 정부의 협조를 더 쉽게 이끌어낼 수 있습니다.

저 홍철호, 힘있는 여당의 3선 국회의원이 되어 김포와 서울의 통합을 이뤄내고 하루라도 빨리 5호선을 타고 출퇴근하실 수 있도록 예비타당성 조사면제와 조기착공, 반드시 이뤄내겠습니다.

또한 GTX-D도 동서축이 확실히 정립될 수 있도록 강남직결을 완성시키겠습니다.

그리고 우리 김포를

아이들이 맘 놓고 뛰어놀고 공부할 수 있는 도시로,

출퇴근길 교통 걱정 없는 사통팔달 교통의 도시로,

청년들의 일자리가 넘쳐나고 기업하기 좋은 도시로,

신혼부부의 첫 살림을 시작하기 좋은 도시로,

어르신들께서 안전하고 편안한 도시로,

도시와 전원이 조화로운 쾌적한 김포로 바꾸겠습니다.

사랑하는 김포시민 여러분!

김포에 대한 애정도, 능력도 없는 정당에게 더 이상 김포 미래와 시민 행복을 맡길 수 없습니다.

준비된 김포전문가 홍철호에게 김포와 김포시민을 위해 일할 수 있는 기회를 주십시오.

김포시민께서 상상하시는 그 이상의 김포로 만들어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4122

국민의힘 김포시을 국회의원선거 예비후보 홍 철 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