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 2024년 공항소음 대책지역 여행활동 지원사업 대행 여행사 모집
김포시, 2024년 공항소음 대책지역 여행활동 지원사업 대행 여행사 모집
  • 김포데일리
  • 승인 2024.01.29 1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포시(시장 김병수)가 공항소음 대책지역(고촌읍, 풍무동)내 거주 관광취약계층과 일반 시민을 대상으로 여행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대행 여행사를 모집한다.

이번 사업은 공항 소음으로 고통받고 있는 지역 주민들을 위한 피해 지원 사업으로, 한국공항공사 주관 공모에 선정되어 추진된다.

대행 여행사로 선정된 업체는 김포시의 유명 관광지, 맛집, 체험활동 등으로 관광상품을 개발하여, 대책지역 주민들을 대상으로 프로그램을 운영 후 지원금을 신청하면 된다.

사업 참여를 희망하는 여행사에서는 김포시청 누리집 고시공고 게시판을 참고하여 202428일까지 신청서류를 김포시청 관광진흥과에 제출하면 된다.

20242월중 대행 여행사 선정을 완료하고 3월부터 지원 대상자를 모집, 4월부터는 본격적인 여행 지원 사업을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기타 궁금한 사항은 김포시청 관광진흥과(031-980-5105)로 문의하면 된다.

김포시 관계자는 공항소음 대책지역 주민에 대한 실질적인 힐링 프로그램 제공으로 주민복지 증진 및 쾌적한 생활환경 조성에 기여할 것이라며 김포 여행 상품만을 대상으로 지원하여 김포지역의 체류형 관광지를 활성화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