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양동과 함께하는 따뜻한 설 명절
운양동과 함께하는 따뜻한 설 명절
  • 김포데일리
  • 승인 2024.02.07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병장수 기원, 설맞이 떡 나눔

운양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운양동장 채혜영, 민간위원장 김금숙)는 지난 6(), 지역특화사업 무병장수 기원, 설맞이 떡 나눔을 기획하여 운양동의 독거노인 가구와 한부모가정 등 총 50가구에 떡을 제작하여 전달했다.

무병장수 기원, 설맞이 떡 나눔사업은 홀로 외롭게 명절을 지내는 독거노인과 한부모가정 등 운양동의 취약계층을 위해 떡을 선물하며 정서적 안정감을 제공하고, 명절에 느낄 소외감을 덜어주기 위해 기획된 사업이다.

이날 위원들은 정성스럽게 포장한 떡을 각 가정에 전달하였으며, 이와 더불어 홀로 계시는 어르신들과 함께 담소를 나누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떡 선물을 받은 한 어르신은 홀로 지내는 노인들은 특히 명절에 외로움이 커지는데, 바쁜 와중에도 정성이 담긴 떡을 직접 전달해주며 함께 이야기를 나누어 주어 마음이 따뜻해졌다.”라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김금숙 민간위원장은 항상 운양동 복지를 위해 힘을 모아주시는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님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각 가정에 방문하였을 때 반가워 하시던 어르신들의 모습을 항상 기억하며, 앞으로도 운양동 지역복지 발전에 이바지하겠다.”라고 말했다.

채혜영 운양동장은 설 명절을 맞이하여 운양동에 거주하는 독거노인과 한부모가정에 직접 떡을 선물해드릴 수 있어 기쁘다.”운양동 지역사회에 끊임없이 관심을 가지며 소외되는 이웃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