與박진호·홍철호, 김포 총괄선대본부장에 ‘3선 중진’ 김성태 임명…‘서울 통합’ 속도 높인다
與박진호·홍철호, 김포 총괄선대본부장에 ‘3선 중진’ 김성태 임명…‘서울 통합’ 속도 높인다
  • 김포데일리
  • 승인 2024.03.05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포 선거 지휘봉 잡은 김성태…박진호·홍철호 “서울 통합 시계 빨라진다”
박진호 국민의힘 김포갑 국회의원 후보, 김성태 국민의힘 김포 갑·을 총괄선거대책본부장, 홍철호 국민의힘 김포을 국회의원 후보.

국민의힘 김포시 갑·을 국회의원 후보인 박진호(홍철호() 후보는 5일 두 지역의 선거를 진두지휘할 총괄선거대책본부장에 서울 3선 국회의원을 지낸 김성태 전 원내대표를 임명했다.

박진호·홍철호 후보는 이날 김포 이웃 지역인 서울 강서구에서 3선 국회의원을 역임했고 당 원내대표를 맡았던 김성태 전 의원이 김포 갑·을 지역구 총괄선거대책본부장을 맡게 됐다고 이같이 밝혔다.

박진호·홍철호 후보는 이제 김포·서울 통합을 위한 혁신의 시계는 더욱 빨라질 것이라며 박진호·홍철호와 김성태 본부장은 시민 여러분이 염원하는 서울 통합을 위해 말이 아닌 행동으로 솔선수범하겠다고도 했다.

박진호·홍철호 후보는 재차 시민 여러분이 원하는 대로 김포가 서울이 될 수 있게, 서울이 김포가 될 수 있게 박진호·홍철호와 김성태 본부장이 분골쇄신하겠다고 강조했다.

박진호·홍철호 후보는 지금 시대에 우리 시민들이 가장 필요로 하는 것이 무엇인지를 꼼꼼하게 체크하고 우선순위를 정해서 제시해 드리고 그것을 정부여당으로서 실천하겠다고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