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우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 에르모소 뷰티직업전문학교 & 봄바람스튜디오 「인생한컷! 장수사진」 업무협약 체결
사우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 에르모소 뷰티직업전문학교 & 봄바람스튜디오 「인생한컷! 장수사진」 업무협약 체결
  • 김포데일리
  • 승인 2024.03.13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우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김정애, 민간위원장 노주현)는 지난 12일 사우동행정복지센터에서 2024년도 인생한컷! 장수사진사업의 원활한 운영을 위해 에르모소 뷰티직업전문학교(대표 김민선) 봄바람스튜디오(대표 한인석)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인생한컷! 장수사진사업은 2023년부터 시행하고 있는 사우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사업으로써 저소득 어르신들의 무병장수를 기원하는 마음으로 장수사진을 무료로 촬영해 주는 사우동의 특화사업으로 2023년도에는 30명의 사진을 촬영한 바 있다.

이번 협약에 따라 대상자들의 메이크업과 머리손질은 에르모소 뷰티 직업전문학교에서 담당하고, 사진 촬영은 봄바람스튜디오에서 재능기부로 소외계층 어르신들의 장수사진을 찍어주는 사업이다. 본 협약으로 관내 소외계층 어르신들께 아름다운 추억을 제공하고 지역기관과 주민조직 네트워크 강화를 통해 보다 촘촘한 사회안전망을 구축하는데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날 협약식에 참석한 기관 관계자들은 어려운 이웃과의 나눔이 오히려 저희에게(기부자) 더 좋은 에너지로 되돌아온다작은 기부가 함께 사는 사회를 만드는데 힘을 보탤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노주현 민간위원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지역 내 주민들에게 꼭 필요한 도움을 주셔서 너무 감사하다라고 소감을 밝혔으며, 김정애 공공위원장은 지역복지 향상에 동참해 주셔서 감사하고, 모두가 다 같이 협력하여 사람이 살기 좋은, 행복한 사우동을 만들기 위해 노력해 나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금년 사업추진을 위한 협약이 체결됨에 따라 오는 321일부터 사업을 개시하고 금년 12월말까지 사업 추진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