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문화재단, 2024년 문화예술 홍보 서포터즈 모집
김포문화재단, 2024년 문화예술 홍보 서포터즈 모집
  • 김포데일리
  • 승인 2024.03.18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포의 문화예술과 가장 가까운 친구가 되어주세요!

재단법인 김포문화재단(대표이사 이계현)18일부터 31일까지 ‘2024년 문화예술 홍보 서포터즈 4<문화G>’를 모집한다.

<문화G>는 지난 2021년부터 지속적으로 운영되어온 김포문화재단 시민 서포터즈 문화길라잡이의 변경된 명칭으로, ‘김포(G)의 문화예술과 가장 가까운 친구’, ‘지역의 문화예술을 지켜나가는 시민을 의미한다.

특히 이번 모집은 김포 시민 또는 김포 지역에서 재직, 재학 등 주 활동하는 사람을 대상으로 한 문화인 문화GG-Art Studio에 등록된 김포 거주 또는 김포 활동 예술인을 대상으로 한 예술인 문화G로 구분하여 진행된다.

모집 분야는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블로그, 영상(YouTube) 3개 분야로 지원자는 공통적으로 SNS, 블로그, 유튜브 등 개인 계정을 운영하고 있고 콘텐츠 제작이 가능한 사람이어야 한다.

지원방법은 김포문화재단 누리집(www.gcf.or.kr) 공고를 통해 지원 서류 작성 후 담당자 이메일(yjlee@gcf.or.kr)로 제출하면 되며, 이후 서류심사를 거쳐 30명 이내의 문화G를 선발할 계획이다.

선발된 문화G는 올 12월까지 지역 내 문화예술 사업 및 공간을 취재하는 서포터즈 활동을 이어가며 소정의 활동비와 각종 행사 및 교육 참여, 위촉장 및 활동증명서 발급, 우수 서포터즈 포상 등의 활동혜택을 받게 될 예정이다.

김포문화재단 이계현 대표이사는 사진, , 영상 등 다양한 콘텐츠를 시민이 직접 생산하고 확산하는 과정을 통해 사업의 직접 참여는 물론 지역의 문화와 예술, 역사, 관광 등 다양한 자원이 알려질 수 있기를 바라며, 역량 있는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당부했다.

문의: 김포문화재단 홍보콘텐츠팀(031-996-810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