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진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2024년 제1차 정기회의’개최
통진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2024년 제1차 정기회의’개최
  • 김포데일리
  • 승인 2024.03.22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통진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권혁구, 공공위원장 조재국)는 지난 21일 통진읍행정복지센터 대회의실에서 의원 15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4년 제1차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2023년 사업 추진 성과 2024년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운영 계획안 심의 통진읍 지역특화사업 추진방향 등이 논의되어 다양한 의견을 나눴다.

조재국 공동위원장은 통진읍 복지발전을 위해 노력해주시는 위원들게 감사드리며, 올 해도 사각지대의 어려운 이웃을 적극 발굴하고 다양한 복지사업 추진과 활동 강화를 통해 통진읍 복지 발전을 위해 함께 나아가자고 말했다.

권혁구 민간위원장은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복지사각지대를 발굴·지원하는데 함께하며 더 나은 미래를 위한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협력하여 통진읍민들의 복지 만족도가 향상될 수 있도록 노력하자고 전했다.

아울러 올해 통진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는 통진으로 통하는 나눔과 희망의 복지구현을 목표로 복지사각지대 발굴 및 지역사회 자원 연계등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쳐나갈 예정이며,

내꿈을 펼치는 통장만들기 등 10개의 지역특화사업 추진을 통해 지역 맞춤형 복지사업 실시하고 통진읍 주민의 복지 체감도가 향상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