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일리지로 사랑을 나누세요!!
마일리지로 사랑을 나누세요!!
  • 김포데일리
  • 승인 2006.11.1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사이버장터(KGFarm) 사랑의 경기농산물 나눔 행사

농산물 인터넷 쇼핑몰인 경기사이버장터(KGFarm)가 연말을 앞두고 회원이 보유하고 있는 마일리지 기부를 통해 마련된 재원으로 불우이웃 돕기 행사를 진행한다.
경기사이버장터는 지난 13일부터 한달동안 회원이 보유하고 있는 마일리지를 자발적으로 기부할 수 있도록 마일리지 기부 이벤트를 기획했으며 이를 통해 마련된 재원으로 도내 복지시설 및 사회단체에 경기농산물을 전달할 예정이다.
마일리지는 상품 구입 시 해당 상품별로 설정되어 있는 일정 포인트를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도록 되돌려 주는 일종의 적립금 제도로 상품에 따라 판매가의 1~5%까지로 농가에서 직접 정하고 있다.
현재 경기사이버장터 회원은 약8만명 정도며, 회원이 보유한 마일리지는 약 2천만점(1점은 1원에 해당)이다.
경기도는 1만점 이상 마일리지를 기부한 우수고객에게는 “파미즌” 혜택을 부여 할 계획이다. 파미즌이란 농장(farm)과 시민(citizen)의 합성어로 농촌을 사랑하고 우리 농산물을 애용하는 시민들로 구성된 그룹이란 뜻으로 파미즌 회원이 되면 쇼핑몰 내 전 품목 구매시 2%할인과 각종 기념일(생일, 명절 등)에 할인쿠폰을 받게 된다.
이번 마일리지 기부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경기사이버장터 홈페이지 (http://kgfarm.gg.go.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또한 전화로도 안내를 받을 수 있다. 〔080-031-6688, 무료〕
한편 경기사이버장터(KGFarm)는 지난 2001년부터 도에서 직접 운영하고 있는 한편 경기사이버장터(KGFarm)는 지난 2001년부터 도에서 직접 운영하고 있는 비영리 농․특산물 쇼핑몰로 도내 우수 농․특산물을 일체의 거래 수수료 없이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어 소비자와 생산자 모두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경기도 관계자는 “개개인이 기부하는 금액은 작을 수 있지만 기부를 통한사랑, 나눔은 큰 기쁨으로 돌아올 수 있다며 도민들의 많은 참여를 당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