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도 청소년교육강좌 운영강사 공개모집
2012년도 청소년교육강좌 운영강사 공개모집
  • 김포데일리
  • 승인 2011.12.20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포시청소년육성재단는 중봉청소년수련관, 사우청소년문화의집, 통진청소년문화의집 등 양주시 3개 시설에서 2012년 청소년교육프로그램 운영강좌를 지도할 강사를 내달 9일부터 27일까지 모집할 예정이다.

모집강좌를 살펴보면 청소년대상은 바둑교실, 홈베이킹, 미술강좌, 발표력스피치, 영어회화, 체력단련교실, 포크․클레식 기타, 플롯, 바이올린교실 등 미취학아동대상은 발레, 영어뮤지컬, 미술, 과학 등으로 분기별 문화강좌로 실시하게 되며,

통진청소년문화의집에서 실시하는 방과후아카데미는 국어, 수학, 사회, 영어 등의 주요교과서 연계수업과 중국어회화, 토탈공예, 통기타, 과학실험, 오카리나, 생활체육, 방송댄스, 정보화교육 등이 연간 운영될 예정이다.

응시자격은 모집 강좌 중 해당 교육 분야에 관련된 자 또는 전문대졸 이상의 관련학과 전공, 관련분야 자격증 소지자로서 강의 유경험자나 기타 공신력 있는 관련단체가 강사로 추천한 자 등이다.

심사방법은 교육계획 등 서류전형과 포트폴리오 및 심층면접심사를 실시할 예정이며, 심사기준으로는 창의적이고 특화된 계획안 또는 포트폴리오를 심사기준으로 하며, 프로그램과 관련되지 않는 계획안 및 포트폴리오는 심사에서 제외된다.

신청을 원하는 사람은 강사지원서, 수업계획안 및 포트폴리오 등을 내달 9일부터 27일까지 각 중봉청소년수련관 교육사업팀에 직접 방문해 접수하면 된다.

기타 문의사항은 중봉청소년수련관 교육사업팀(031-980-1661~2)으로 문의하면 자세한 설명을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