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무청 블로그「청춘예찬 기자단」6일부터 모집
병무청 블로그「청춘예찬 기자단」6일부터 모집
  • 김포데일리
  • 승인 2012.01.12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병무청은 병역이행과정에 대한 현장중심의 다양한 콘텐츠를 생산, 인터넷 등을 통해 확산할 병무청 블로그「청춘예찬 기자단」을 오는 1월 24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청춘예찬 기자단은 대학생과 군에 간 애인을 둔 곰신, 군 입대 또는 제대한 아들을 둔 어머니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결과는 이달 26일 발표될 예정이다. 선발된 기자는 병역이행 현장소식과 자랑스러운 병역이행자들의 이야기를 담은 기사를 작성하고 다양한 콘텐츠로 가공하여 병무청 기관 블로그인 청춘예찬(http://blog.daum.net/mma9090)을 중심으로 확산하게 된다.

병무청은 블로그 기자들의 적극적인 활동을 유도하고 자긍심을 심어주기 위해 워크숍을 마련하고, 월별, 연간 우수기자를 선정하여 인센티브를 부여할 예정이다.

병무청 관계자는 “청춘예찬 기자들의 젊은 감각과 참신한 아이디어가 병역을 자랑스럽게 여기는 세상을 만드는데 크게 기여 할 것이며, 이를 통해 공정한 병역문화가 정착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모집 내용과 자세한 응모방법은 병무청 홈페이지(http://www.mma.go.kr) 또는 병무청 블로그 청춘예찬(http://blog.daum.net/mma9090)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의 ☎042-481-2703~4. lsk5181@korea.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