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극장가에서는
주말 극장가에서는
  • 유진희
  • 승인 2005.01.1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춥다고 웅크리지만 말고 주말 온 가족이 함께 영화 보러 나가는 것은 어떨까?
이번 주 극장가에는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세 편의 애니메이션이 상영된다.

△ 온 가족이 함께 보는 애니메이션 맛보기

샤크 (Shark Tale)는 [슈렉]을 제작한 드림웤스의 코미디 애니메이션. 로버트 드 니로 , 윌 스미스, 르네 젤 위거 등 유명배우의 목소리 연기가 볼만하다.

절대권력의 막강 카리스마를 가진 상어 대부 '돈 리노'와 감성적인 그의 아들 '레니' 돈 리노는 아들 녀석을 강한 후계자로 키워보려 하지만, 레니에게는 상어 가문으로서는 차마 밝힐 수 없는 치명적인 비밀이......

인크레더블(The Incredibles)은 [니모를 찾아서]를 제작한 픽사의 슈퍼 액션 어드벤쳐 애니메이션이다. 브래드 버드, 홀리 헌터 등이 목소리 연기. 애니메이션, 액션, 어드벤쳐, SF.

보이지 않는 곳에서 악의 무리들을 일망타진하는 세계 최강의 슈퍼 히어로 `미스터 인크레더블` 은퇴한지 벌써 15년! 이젠 `몸꽝`이 되어버려 초강력 허리띠조차 튕겨버리는 그에게 정체불명의 특명이 떨어진다. 그러나 특명을 내린 사람조차 알 수 없는 1급 비밀 작전, 출동할 곳도 본토와 아득히 떨어진 섬. 과연, 평범한 시민 `미스터 인크레더블`은 다시 빛나는 영웅으로 복귀할 수 있을지!

하울의 움직이는 성(Howl`s Moving Castle) 센과 치히로의 미야자키 하야오

감독의 판타지 제패니메이션.
무대는 19세기 말, 유럽의 근미래화가들이 상상으로 그려냈던 마법과 과학이 공존하고 있는 세계‘앵거리’. 소피는 돌아가신 아버지의 모자상점에 쉴 틈 없이 일하는 18세 소녀다. 어느 날, 마을로 나간 소피는 우연히 왕실마법사 하울을 만나게 된다. 하울은 조금 겁이 많지만, 비밀스런 분위기의 잘생긴 청년. 하지만, 하울을 짝사랑하는 황무지 마녀는 두 사람의 사이를 오해, 주문을 걸어 소피를 90세 노파로 만들어......

유진희@gimpodaily.com

메가 라인 11 상영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